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 아래의 원인을 확인하여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비밀번호 입력 오류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린 경우로, 카드사 유선연락 또는 방문처리
2. 유효기간 입력 오류 유효기간 월/년을 반대로 입력하지는 않았는지 확인
3. 해지한 카드의 안전결제(ISP)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 결제 불가능 - 시작 > 검색의 "파일 또는 폴더 찾기" 에서 *.vcard를 찾습니다. -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.
4. 안전결제(ISP)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신청했으나 결제 불가능 KB(국민)카드, BC(비씨)카드마다 각각 ISP가 신청되어 있어야 함
※ 인터넷안전결제(ISP) 관련한 좀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